본문 바로가기

I wish I had...

Pure Mate 'Wrist Rug' for Asus eee PC 1000H 리뷰

사실 체험단이라 함은 '우리 제품 써보고 장점은 강조하고 단점은 두리뭉실 포장해서 우리 물건 좀 잘 팔리게 해쥬~' 하는 목적이 없지 않다하겠지만, 게시판 글 읽어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좋은 리뷰를 많이 남겨주셨고 제 허접한 리뷰따위 아무도 읽지 않으리라라는 맹목적인 믿음으로 지난 몇 일 동안 Wrist Rug를 사용하며 느낀 점을 간략하게 적어보았습니다.
이하 존칭 생략하였습니다.

집에 앉아 있으면 공부는 안하고 딴짓만 하는 몹쓸 버릇을 버리지 못해 도서관 들라거리며 인터넷 동강도 들을겸 조그마한 넷북을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가 아니고 그냥 갑자기 땡겨서 삼식이 판 돈으로 Asus eee pc 1000H 질러버렸어요ㅡ_ㅜ)

노트북이라면 몇 번 사용해 본 적이 있지만 넷북은 처음인지라 프로그램이며 최적화를 위해 이리저리 기웃거리던 중 꽤나 바람직한 카페를 발견!

정보 긁어모으다가 은연중에 뭔지도 모르는 체험단에 신청해놓고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이게 왠일.. . 덜컥! 당첨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ㅡ_ㅜ
(뭐든 꽁짜로 받는건 감동감동~ 이긴한데 병원 일에 nclex에 바빠죽겠다는ㅡ_ㅜ)




난데없이 제품을 받아들곤 일단 체험단이니 수기를 적어야 하기에 대강대강 사진 몇 컷 찍어두곤 넷북에 대강 갔다 붙혔더니만...

"어색하다ㅡ_ㅜ"

제길슨 제길슨! 애초에 아무생각없이 검정색을 신청한것부터가 에러였어!!!(털썩)
신청 당시엔 위에 기판에 붙어있는 보호지가 검정색이니 둘이 잘 어울려주겠거니하고 생각했던것부터가 착오(먼산)
다른 분들 체험기를 보자니 흰색엔 회색이 훨씬 더 잘 어울이니 참고하셨으면 한다ㅡ_ㅡ;

다행히 처음 붙여 보는 사람도 쉽게 붙힐 수 있도록 각 기종마다 정확히 제단 되어있고 실수로 삐뚫어진다해도 쉽게 다시 붙혔다 띄었다 할수 있는 재질로 되어있기 때문에 수전증 따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ㅡ_ㅡ*

재질은 인조가죽(스웨이드)인데 만져보면 굉장히 야들야들한게 자꾸 부비적거리고 싶게 만드는 재질이다..라면 이해가 좀 더 쉬울려나ㅡ_ㅡ?

검정색이라 그런지 먼지가 잘 붙어 조금은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도 있는 듯 하다. (사진참조)

마지막으로...
10인치 넷북 자체 크기가 굉장히 작은지라 내 커다란 손을 올려놓으면 정작 암 레스트는 손목이 아닌 손 바닥 아래 허공에 떠있는 상태가 발생!!! 고로 아무리 폭샥폭샥~ 해도 열라 큰 손을 가진 내겐 아무 의미가 없어져 버렸다ㅡ_ㅜ(털썩)


Pure Mate Wrist Rug한 줄 요약.
"남자는 가오가 90%"라고 외치는 당신에겐 매력적이겠지만 실용성을 고려한다면 과연ㅡ_ㅡ;;;